카카오미니 사용기 멜론이벤트로 당첨!

제가 1만5천명안에 드는 행운이 ㅋㅋㅋ 저번에 카카오미니 1000대 초기이벤트때 실패한 쓰라린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칼을 갈고 기다렸다가 이벤트 시도를 했어요. 카카오 선물찾기에서 구매하는줄알았더니 멜론앱안에 링크로만 구매연결이 되더라구요 10시부터 이벤트시작이라 9시 50분부터 손가락 클릭운동을 ㅋㅋㅋ

그래서 카카오미니 멜론 이벤트 당첨되서 바로 다음날 왔어요

다른분들 이야기들어보니까 대기자 순번번호뜨고그랬다는데 전 광클 연습하고해서그런지 한번에 성공! 결제도 미리 카카오머니 충전해놔서 한번에 쭉 했어요 ㅋㅋ

박스를 개봉해보니 저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있더라구요. 그런데 카카오미니 피규어를 라이언으로 주문했는데 피치가 왔더라구요. ㅠㅠ 라이언이 더귀여운데...인기가 많아서 그런가봐요. 다시 보내면 교체가능하다는데 ...그냥 피치도 귀여운거같아서 쓰기로했어요.

본격적으로 박스를 열어보니 카카오미니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파워잭이 들어있더라구요. 원래 기가지니를 사용하고있었는데 크기를 비교해보니 너무 작아서 좋더라구요.

카카오미니위에 안착시켜준 피치 ㅋㅋ 음성인식률도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좋은점이 기가지니쓸때는 뭘 명령하면 꼭 확인하는 질문을 또 받았는데 카카오미니는 바로 군말없이 실행하고 아무말안하는게 좋더라구요.

위에는 저렇게 간소화된 버튼이!

그리고 좋은게 USB단자가 있어서 핸드폰 충전도할 수 있어요. 그리고 AUX 단자가 있어서 좀 더 좋은 음질의 스피커를 연결해서 사용 할 수도 있네요.

카카오미니에 여러 명령어가 있지만 기초적인 것부터 해보는 중이에요.

카카오미니에게 무서운 이야기를 해달라고 해봤어요 ㅋㅋㅋㅋㅋ

카테고리
RSS Feed

© 2017 by KIMCHANGJIN All Right Reserved.

  • Black Instagram Icon
  • Black YouTube Icon
  • Black SoundCloud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