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양이 깨비의 선인장 정수기


예전엔 안그랬는데. 어느날부터 기존의 정수기를 깨비가 막 분해하더니 바닥을 물바다로 만들어놓곤하네요. 사태가 심각하다 싶어서... 세라믹의!!(가장 깨끗하다네요) 무겁고!!(분해못하게..) 예쁜(그냥....ㅋㅋ) 고양이 정수기를 찾다가 찾은

선인장 정수기!

드디어 도착한 고양이 선인장 정수기! 박스를 오픈하자마자 역시나 깨비가 달려와서 킁킁 냄새를 맡네요.

21살까지 건강하게! 와우 생명연장의 꿈?!

세상 모든 고양이들이 무병장수하는 그 날까지

심각한 깨비. 선인장 정수기 부품을 나열해봤어요.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또 쎄라믹이다보니까 묵직한게 무게도 좀 나가요.

선인장 정수기 후기들 읽어보니까 이것저것 개선된 신제품이라고하더라구요. 저기 물나오는 구멍도 날카롭지않게 두툼하게~! 흰색에 파스텔톤이 참 예쁜거같아요.

새롭게 개선된 필터와 모터도 좀 강력한거같아요. 기존에 하겐 캣잇 정수기썻는데 그 모터랑 좀 크기도 다른거같고 더 쎈거같아요.

물그릇 안에는 모터를 어느방향으로 붙여야하는지 표시선이 있어요. 저곳에 맞춰줘야 뚜껑을 덮었을때 정확히 가운데 물줄기가 들어와요.

한층 더 심각해진 깨비 제발 물많이먹고 방광염걸리지말아라 ㅋㅋ 고양이는 원래 사냥해서 먹이를 먹었는데 사냥감에 수분을 흡수하다가 이젠 사료를 따로 먹으니. 수분보충이 중요하다고하더라구요. 먹이에서 수분이 70%라면 사료에는 수분이 10%밖에안된데요.

이게 기존의 하겐 캣잇 고양이 정수기에요. 나름꽃필터까지 예뻤는데.. 저걸 하나하나 다 분리해놓는 깨비.

선인장 정수기 설치모습입니다. 저기 가운데 물줄기 보이시나요? 소리는 캣잇정수기가 좀더 조용한거같아요. 아무래도 꽃필터때문인지. 이건 그것보다 조금 소리는 더 납니다. 참고하세요.

처음엔 신기한지 잘 먹다가 나중에 물구망 발로 막고. 고인물 바닥으로 막 파헤치고 나름 적응의 시기가 필요한가봐요 ㅋㅋㅋ

선인장 정수기 시연모습 ㅋㅋ

엄청 잘먹네요 ㅋㅋ

카테고리
RSS Feed

© 2017 by KIMCHANGJIN All Right Reserved.

  • Black Instagram Icon
  • Black YouTube Icon
  • Black SoundCloud Icon